Seize your moment! 👾

안녕하세요. Eric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기/취준일기

[Eric's 취준] 취준일기2 #3 별일 없이 산다. 💩

Eric_ko 2022. 4. 26. 15:39

[Eric's 취준] 취준일기2 #3 별일 없이 산다.

 

오늘의 일기는 노래를 틀고 시작.

 

https://youtu.be/CfXVsHNETq0

나는 요즘 별일 없이 산다.

노래 가사처럼

 

요즘에 사는게 재밌다.

 

사실 아직 취업 걱정이 있긴하지만,

지금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기에,

 

조급해하지 않기로 마음을 먹고,

조급하다고해서 누가 날 채용하는것도 아니다.

그냥 하루하루 열심히 하는 중.

 

지금 있는 시간을 즐기기로 하였다.

어차피 한 번 사는 인생.

Amor Fati

 

미라클모닝(?) + 수영 🏊‍♂️

요즘에 다시 수영을 다니기 시작했다.

아침7시 수업이라서

6:30에 일어나서 10분만에 자전거로 달려서

수영을 배우기로 하였다.

 

코로나 전에 배우다가,

코로나 터지고서 안다녔는데,

역시 재밌다.

 

내가 운동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확실히 수영은 너무 재밌다.

 

수영을 통해서 많은걸 배운다.

처음에는 물속에서 호흡하는것도 너무 힘들었는데,

하다보니, 어느새 물속에서 호흡도 잘하고,

 

자유형도 하기 힘들었는데,

어느 순간 부터 접형까지 할 수 있다니,

 

예전 부터 생각했던거지만, 수영을 하면 마치 내가

#인생게임 을 하는 거 같다.

수영연습이라는 #경험치 가 쌓이면

새로운 스킬인 배영 접형 평형을 습득하는게

마치 게임같다. 계속 해서 #어깨깡패 되어야지! ㅎ

 

 

어머니 가게 도와드리기😎

 

 

사실 #백수 가 되고나서 좋은점 하나는

가족과 시간을 더 보낼 수 있다는 점이다.

 

어머니 가게를 하루종일 도와드리는 것은 아니고,

그냥 마감 도와드린다, 청소하고 쓰레기비우고

이 정도?!

 

사실 효도하는 방법은 얼른 #취뽀 해서

용돈드리는게 맞긴한데..

얼른.. 취직 해야지...

한국에서 영국여행🇬

원래는 퇴사하면, 영국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

시간도 많고, 돈도 있고.

 

하지만, 코로나 + 러시아전쟁이 터지고 나서

조금 고민을하다가 어느 순간 문득 이런 생각이 났다.

 

"아, 근데 혼자가서 뭐하지?"

 

사실, 영국에 가면 만날 친구도 있고,

가고싶었던 스코틀랜드나 스톤헨지 같은 곳에

가면   '물론' 좋을거 같았다.

 

하지만, 어느 순간 생각이 들었다.

 

"음..모르겠다.. 혼자가서 뭐하지..

나도 친구나, 여자친구랑 같이 가면 좋을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뭔가 #외로움 이라는 감정을 느끼게 된거 같다.

 

지금의 나는

3년전에 무작정 혼자서

영국에서 생활을 했던 내가 아니었다.

그렇게 나는 어느새 변하였다.

집 근처에서 런던카페 에서 커피 한 잔
대학교친구랑 서울 런던 베이클 카페에서 베이글을

 

자전거 타면서 포켓몬고🚴‍♂️

 

최근에 자전거타면서 동네랑 자전거 도로를

뽈뽈뽈 돌아 댕긴다.

 

그러다가,

얼마전에 친구가 #포켓몬고 를 추천해 주었는데,

이게 자전거 타고 돌아댕기면서 하는게

아주 꿀잼이다.

 

포켓몬고에서 포켓몬을 잡으면,

그 포켓몬이 잡힌 위치의 Log가 생긴다.

 

그래서 막 돌아대기다가

어느새 양주시 까지 와버리는 둥

재밌게 플레이 하는 중이다.

 

운동+재미

 

 

오랜만에 찜질방에 다녀왔다.🥵

 

얼마전에 중학교친구들이랑

찜질방에 다녀왔다.

 

중학교부터 친구라 어느새...

인생의 절반 이상을 친구들과

알고지낸 사이이다.

 

내가 힘들때나 잘될때나

항상 똑같다.

 

나는 복 받은거 같다.

얼른 성공해서 나 또한 보답해야지.

등산이 재밌어요~ ⛰

 

 

고등학교 친구랑

요즘 날씨가 좋을때면

집근처 산에 같이 등산한다.

 

등산하면 무언가 올라갈때는 힘들어도,

산 정상에서 도시를 내려다 보면,

 

진짜 모든 것들이 작아보인다.

나의 지금의 고민들도,

사실 작은 것들인데,

 

내 앞에있어서 크게만 보이는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든다.

 

아무튼 운동도 하고,

생각도 정리하기에 좋다.

독서 + 환경에 관한 나의 생각🏭

 

 

요즘에 그냥 독서를 하고 있다.

요즘에 날씨가 가면갈 수 록 더워지고,

전세계에서 환경문제에 관한 뉴스가 많이나와서

이번에 구매해서 읽는 책은

'지구에 대한 의무'라는 책을 요즘 읽고있다.

 

나중에 독후감을 쓰겠지만,

생각보다 내가 나도모르게

너무 환경을 오염시키고 살고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

 

그래서 요즘엔 일회용 용품 사용을

줄이도록 노력하고있다.

이러한 사소한 노력이 모여서

나도 지구에대한 의무를 지킬 수 있기를...

로스트아크 재밌어요!🐣

 

 

작년부터 친구들과 시작한 게임.

매주 수요일마다

로요일(로스트아크 요일)

으로 지정하고 저녁 7:30에 모임을가진다.

 

재밌다.

혼자하면 재미없을거 같은데,

친구들이랑 #디스코드 로 같이 하니 너무 재밌다.

 

아래는 내 케릭터! (엣헴!)

 

이렇듯 그냥 저냥

별일없이 산다.

 

사실 인생이 별일이 없으면

재미가 없기는 한데,

 

그래도 어차피 다시 취직을 해야하기에,

이렇게 즐길 수 있는 날도

얼마 없다는 것을 알기에

 

하루하루 별일없이 산다.

 

 

#취준일기 #취준생 #백수

 

 

취준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