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ze your moment! 👾

안녕하세요. Eric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기/신입일기

[Eric's 일기] 신입일기#10 - 부산 여행 🌊

Eric_ko 2021. 11. 23. 22:40

[Eric's 일기] 신입일기#10 - 부산 여행 🌊

 

주말에 부산에 다녀왔다.

어머니, 동생, 이모와 함께 여행을 갔다.

>부산역 도착

부산역에 나 먼저 도착했다.

오랜만에 가는 여행이자,

부산도 오랜만에 와서 반가웠다. #부산역

>자갈치 시장

자갈치 시장을 가서 구경을 좀 했다.

사람도 많고, 여러가지 종류의 생선들이

있어서 사람 사는 곳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구경좀 하다가 생선구이집에서

점심을 먹었다.

사장님이 분명히, 5인분 주문하면,

4인분 가격으로 준다고해서 갔는데,

마지막에 결제된거 보니 5인분 값 다받았다..

그래도 저렴했으니 뭐.. #자갈치시장

>감천문화마을

감천 문화마을에도 갔다,

골목길 여기저기 돌아 다녔다.

아직도 사람들이 거주하는 공간이라,

조용 조용히 다니려고 노력했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감천 문화마을에서 느낀점은

예전에 이탈리아에서 포지타노 갔던 기억이 생생하게 기억이 났다.

좁은 골목길 여기저기 작은 상점들이 있는 공간.

예전에 기억들이 새록새록 나서 기분이 좋았다. #감천문화마을

>모모스 커피

부산에 유명한 커피전문점 이라고 해서

다녀왔다.

다녀온김에, 내 가방에 뱃지 컬렉숀에

넣을 뱃지도 구매 완료!

 

커피도 물론 맛있었다. #모모스커피

 

>더베이 101

부산가면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는다고해서

이모 프사 찍어줄겸 갔다가,

내 프사를 건지게 되었다.

 

찍는 각도를 잘 몰라서 헤메이다가,

옆에서 다른 여행객분이 도와주셔서

나도 프사바꾸게 되었다는.. #더베이101

>돼지국밥

동생이 부산오면, 돼지국밥을 꼭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점심에 돼지국밥을 먹었다.

동생 말로는 맛이 심심하다고 하는데,

여러가지 부재료(?)를 넣으면 깊은맛이 난다고.

맛있다고.. #돼지국밥

>해운대

 

숙소를 해운대 근처에 잡았다.

그래서 그냥 멍때리며, 바다를 바라보았다.

바다를 바라보니, 마음속의 걱정이

파도와 함께 흘러가버렸다. #해운대

>168 계단

여기도 잘 몰랐다가,

부산역 근처에 있다고 해서

힘겹게 올라가서 모노레일을 타보았다.

생각보다 높은 위치까지 집들이 많아서

신기했다. #168계단

>밀면

 

이 또한, 동생이 부산오면 밀면먹어보고 싶다고해서,

#초량밀면 이라는 곳에서 먹어보았다.


1박2일 이라는 주말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렸다.

 

요즘에 고민이 많았는데,

여행을 통해서 확실하게 마음을 다잡았다.

 

어떻게 살아가야할지를!

 

역시 사람은 바깥 바람좀 쐬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