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ze your moment! 👾

안녕하세요. Eric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국 워킹홀리데이 2019 🇬🇧/Eric의 런던 워홀정보

[Eric's 영국워홀] #25(번외편2) - 영국 워홀 중 같이 하면 좋은것들 🇬🇧

Eric_ko 2023. 7. 2. 17:19

안녕하세요! 여러분!

 

2019 상반기 해외통신원 이었던,

 

this is eric

 

Eric입니다.

 

저는 영국에서 워킹홀리데이를 마치고,

 

복학을 위해서 현재는 한국에 와있는데요,

 

 

제가 생각하기에,

 

영국에서 워킹홀리데이를 하면서

 

같이 하면 좋은 것들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게요!

 

 

 

1. 워킹홀리데이 해외통신원 활동하기

 

2. 뉴욕 여행가기

 

3. 워킹홀리데이 컨텐츠 공모전 참가하기

 

첫번째, 워킹홀리데이 해외통신원 활동하기

 

제가 현재 쓰고 있는 게시글도,

 

현재 이 카페게시글이 올라오는것도,

 

http://whic.mofa.go.kr/board.do?menuNo=52&page=3&boardConfigNo=19&action=view&boardNo=11781 

 

외교부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공지사항|2019 하반기 워킹홀리데이 해외통신원 모집

2019 하반기 워킹홀리데이 해외통신원 모집 매년 3만여 명이 워킹홀리데이로 해외에 체류하고 있습니다. 이에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젊은이들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해외통신원

whic.mofa.go.kr

 

해외통신원 활동의 일환인데요.

 

매년 상반기 하반기 모집을해서

 

도움되는 글을 꾸준히 작성해주시는 분들한테,

 

우수통신원이 되시면,

 

상품도 받을 수 있다구요!

 

저는 2019 상반기에 장려상으로

 

 

에어팟2(무선충전)을

 

받았답니다!

 

저는 이미 있어서,

 

아이폰쓰시는 어머니에게 드렸더니, 잘쓰시더라구요!!

 

글도 쓰고, 워홀러분들에게 도움도 되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 삼조!!!

 

 


 

두번째, 뉴욕 여행가기!

 

 

런던에서 살다보면, 유럽여행을 가는 것이

 

정말로 저렴하고 여러곳을 다닐 수 있어서, 좋은데요.

 

저는 유럽 여행도 좋지만,

 

뉴욕 여행도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한국에서 뉴욕가는 것은 정말로,

 

한국에서 유럽 여행갈때 처럼 다짐하는 것처럼

 

큰 마음 먹고 여행 가시잖아요!?

 

하지만, 런던에서 뉴욕을 가면

 

거리가 가깝기도 하고, 항공편도 많아서 그런지

 

항공편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왕복 40만원 정도?!

 

Londoner 의 삶도 좋지만,

 

한번쯤 New Yorker 가 되보시는게 어때요?! ㅎㅎ

 

(아래는 제가 직접 뉴욕 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뉴욕 길거리에서 한컷

(뒤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보임)

 

자유의 여신상도 한컷

 

 런던의 피카딜리 서커스 말고,

 

뉴욕의 타임스퀘어!

 

https://youtu.be/F1GpLjMXbnA


마지막으로, 워킹홀리데이 컨텐츠 공모전 참가하기!

 

이것 또한 워킹홀리데이 인포센터에서 하는건데요!

 

매년 1회, 하반기에 진행하는거 같더라구요!

 

 

http://whic.mofa.go.kr/board.do?menuNo=52&page=1&boardConfigNo=19&action=view&boardNo=11986

 

 

이번건, 상품이 아니라,

 

'상금'과 '외교부장관상장' 까지 얻을 수 있어요!

 

수기부분과 영상부분으로 지원 가능한데,

 

취미로 한번 영상도 찍고 수기도 작성해보면서

 

기록도 남기고. 이렇게 상장도 받을 수 있어요!

 

 

사실은,

 

제가 너무 유난을 떨은건지는 모르겠는데,

 

사실 워킹홀리데이를 가면서도,

 

내가 얼마나 영어 실력이 늘었는지,

 

워홀가서 내가 무엇을 얻어 온것이 있는지,

 

자격증과 같은 것들이 남는게 없어서

 

불안했거든요.

 

물론, 서류로 증명할 수 없는 것들이 세상에 많지만,

 

그것들을 포함해서 증명할 수 있는게 있다면,

 

받는게 좋지 않을까요?!

 

제가 언제또 이렇게 '외교부장관상'을 어디서 받아 보겠어요!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오신 분들만의 특권이락고 생각합니다!

 

 

그럼 말이 또 길어 졌네요!

 

워킹홀리데이 진행중이신분은 후회없는 워홀 하시고,

 

출발 예정이신 분들은 제가 올린 글 보시고 도움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20000!

 

이제 한국에 있으니,

 

이제 한국 이름써야겠죠..?

 

ㅎㅎㅎ.....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진짜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