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ze your moment! 👾

안녕하세요. Eric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Travel(여행)/해외

[Eric의 맛집 리뷰] 뉴욕 - JOE'S PIZZA 🍕 (스파이더맨 피자)

Eric_ko 2020. 8. 6. 09:15

 

 

 

 

오늘 소개할 내용은!

뉴욕에 가면 꼭 가야하는 피자 맛집

Joe's Pizza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이곳을 알게된 이유는, 제가 뉴욕을 여행할때 마났던 뉴요커 친구가

추천해줘서 같이 왔습니다. 이유는 차근차근 설명해 드릴게요!

 

Joe's pizza에 가야하는 이유

첫번째, 피자가 진짜 맛있다!

 

 

여러가지 종류의 피자가 있어요!

한판을 구매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한조각씩 사서 먹습니다!

 

 

(앞에 뉴요커 친구와 함께)

저는 제가 좋아하는 페페로니 피자를 먹었는데요,

파마산 치즈를 뿌려서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일반적으로 한사람당 한조각에서 두조각 정도 먹더라구요!

피자는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


[Joe's pizza 에 가야하는 이유 두번째]

스파이더맨 촬영지이자, 유명한 미국 유명인사들이 와서 먹을 정도의 맛집이다!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을 안봐서 모르겠는데,

뉴욕배경이다 보니, 영화 내용중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주의할 내용으로는, 인기가 그만큼 많다보니,

줄서서 먹어야 한다는 점이 있네요! ㅎㅎ

 

 

역시 뉴욕이여서 그런지,

미국 미국 스럽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어서 뉴욕에 다시 가게 된다면, joe's pizza 를 다시한번 방문할 예정입니다!

혹시 뉴욕에 여행가게된다면, 무조건 방문해보세요!

저랑 제 뉴요커 친구가 강력 추천합니당 ㅎㅎ

 

위치 (구글 지도 참조)

https://goo.gl/maps/ym6pSWxTpHyd4Y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