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ze your moment! 👾

안녕하세요. Eric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Travel(여행)/해외

[Eric의 해외여행] 영국 - 런던 공원(park) 추천 🌱

Eric_ko 2020. 7. 17. 17:10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진짜로 주관적인 저의 추천!

런던 Top 3 공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다른 좋은 공원도 많으나,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공원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서는 무작위로 그냥 올리도록 할게요!


 

 

 


1. Hampstead Heath 

 

 

 

 

이 건물어디서 보신적 있으신가요?

혹시 영화 '노팅힐' 보셨으면,

기억 하실지 모르겠네요!

제가 영국 영화를 좋아하는데,

우연치 않게, 공원 다니다가,

"어~ ? 어~? 여기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생각하고 집에와서 다시 영화 '노팅힐'

보니... 역시 그 공원이 그 공원이더라구요...!

영화 장면중에, 여자 주인공이 촬영하면서,

남자 주인공 뒷담까서, 남자 주인공이 슬퍼했던 그 장소!

역시 런던에 사니, 우연치 않게 영화속에 들어 올 수 있었네요!

그리고 헴스테드 헤스 공원을 추천하는 더 하나의 이유는...!!

 

 

 

 

짜라란~ 영국의 상징...

English Breakfast Tea & Scone

을 먹을 수 있는 카페가

공원속에 있다는거에요!!

뚜둥!!

그리고 다른 공원과는 다르게,

숲이 우거진 풍경을

보고싶으시면 더더욱 추천 드립니다 :)


그럼 다음 공원 알아보러 갈까요?!

 

 

2. The Regent's Park

 

 

 

 

이날은 저녁쯤에 가서

날씨가 꾸리꾸리 하네요..ㅎㅎ

하지만!

리젠트 파크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원이라는거에요!

저는 이곳에서

야생 백조(swan)을 처음 봤답니다...!

분수도 있고, 공원도 엄~청 커요!!

공원 한바퀴 다 돌려면 2~3시간은 걸린답니다!

얼마나 크냐면요..

공원안에 "동물원"도 존재 한답니다.. :)

"London Zoo"도 있어요!

저는 동물원 입장료는 비싸서 안가봤지만,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제일좋아하는..

셜록의 집..! 베이커 스트릿이랑 가까우니까,

시간 되시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3. Hyde Park

 

 

 

 

런던 공원의 상징! 하이드파크!

하이드파크는,

제가 한국에 있을때 부터 많이 들어본 공원이에요!

뉴욕에, "센트럴 파크"가 있다면,

런던엔, "하이드파크"가 있다!!!

하이드 파크 공원의 장점은

런던의 중심에 있어서,

런던 시내에서 쇼핑 갔다가,

잠시 '광합성' 하고 싶을때

가시면 좋아요..

그렇다고 하기엔 너무 크긴 하지만,

얼마나 크냐면요..

 

 

 

네.. 안에 호수가.. 있어요..ㅎㅎ;;;

제 생각에는, 자전거 타고 돌아다니기

가장 좋은 공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전부다 평지이거든요!

그럼, 영상으로 즐겨보시죠!

 


자,

오늘은 제가 마음대로 뽑은 

런던 공원 top3를 알아 보았는데요,

 

랜드 매크 여행지도 좋긴하지만,

가끔은 유명한 공원 한번 가서,

런던 현지인 처럼 Londoner 되보시는게

어떨까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뵙겠습니다. :)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