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ze your moment! 👾

안녕하세요. Eric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oney Tips(꿀팁)

[Eric's 정보] 케이스티파이 환불 후기/타임라인 ➡️

Eric_ko 2023. 10. 22. 18:58

얼마전에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구매하였었다.

케이스 문제가 없고, 케이스 자체는 전반적으로 만족하였었으나,

내가 사용하는 아이폰13 미니 의 그립감이,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의 두꺼움으로 인해서 한손 사용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손해를 보더라도 환불을 하기로 마음을 먹고 

환불 받고 그 후기를 남긴다.

 

목차

- 타임라인

- 환불 신청하는 방법

- 택배보내는 법

- 얼마 돌려 받았는지

 

타임라인

- 2023.10.03 구매

- 2023.10.10 제품 수령

- 2023.10.13 환불 요청

- 2023.10.17 EMS로 택배 보냄

- 2023.10.18 환불 받음

 

제품을 받았을떄 당시에는

케이스가 정말로 이뻐서 만족을 하였다.


 

환불 신청하는 법

내가 환불을 신청할 수 있었던건,

케이스티파이의 광고에도 나와있던,

라는 문구를 바탕으로 100%만족하지 않는다면,

환불을 해준다는 부분을 믿고서 환불을 신청하였다.

 

내가 환불을 신청한방법은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에서 시작했다.

해당 페이지는 여기 를 클릭

내용을 작성하고

참고로 내가 작성한 내용을 보여주면,

간단하게 이렇게 작성하였다.

이렇게 문의사항으로 보내면,

하단과 같은 메일을 받게 되는데,

위에 보면 환불으로 보낼 주소를 메일로 보내준다,

나는 이 주소를 바탕으로 우체국 EMS를 통해서 보내려고 결정하였다.

배송비가 많이 들것을 예상하였지만,

케이스티파이 에서 환불을 요청할때는

추적이 가능한 배송업체로 보내줘야 한다고해서

어쩔 수 없었다.

 

우체국 EMS로 택배 보내기

우체국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기

하단의 정보를 바탕으로 택배를 보냈다.

이떄, 부피가 클수록 요금이 추가되니,

웬만하면 작은사이즈에 택배를 보내는걸 추천!

요금은...

24570원이 나왔다..

그런데 어쩔 수 가없다....

나는 그래도 도저히

케이스티파이 케이스가 손에 잘 안잡혀서

환불하기로 마음을 굳게 먹은 상태여서

그냥 받아 들였다.

택배를 보내고, 운송장 번호가 나와서

나는 다시 케이스티파이로 메일을 보냈다.

이렇게 메일을 보내니,

다음날 메일이 와있었다.

보아하니, 내가 추적이 조회되는

택배로 보내니까, 바로 환불을 신청해준듯 하였다.

그리고 이미 환불이 완료 되었다는 메일이 같은날 왔다.

그래서 내가 구매한 카드사 어플로 확인해보니,

취소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었다.


얼마를 돌려 받았는가?

내가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구매한 비용이

65900원 이다. 이 돈은 전부다 돌려 받았으나,

내가 환불로 보낸 택배 비용이 24570원 이 나왔으므로,,,

결국엔 나는 41330 원을 다시 받은셈... ㅎ

케이스티파이 가 홍콩에 있으므로..어쩔수 없었다.

 

결론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사려면, 진짜 잘 생각하고 사자.

환불이 된다고해도.. 택배비가 들으니까.. 그것도 많이..

그래서 보면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환불신청 안하고,

사람들이 당근에 올리는것 같았다...